본문 바로가기

애 셋과의 생활

[리와인드] 선물하기 좋은 와인 담금주 키트

반응형

 

 

 


(내 돈으로 사서 써 본 후기입니다)

현재 사는 아파트에 입주한 지 벌써 1년이 지났는데,
아직도 선물이 들어오네요~ ㅋㅋ

친구가 처음으로 놀러온다며 특별한 선물을 들고 왔습니다.

제가 술을 좋아하는걸 알고 와인 담금주 세트를 사 왔더라고요.

리와인드라는 제품이었는데,

예쁜 병 속에 말린 과일 같은 재료들이 들어있습니다.

그 병에 마트에서 가장 저렴한 싸구려 와인을 사다가 부어두면,

달콤하고 새콤한 맛이 나는 맛난 와인으로 변하는 것이지요~~

 

 

 

와이프는 무겁고 드라이한 와인은 마시지 않고,
달달한 와인만 마시기 때문에 좋은 선물이었습니다.

그리고 맛있는 와인으로 숙성시키는 것도 좋지만 그보다는 모양이 이쁩니다.

저희 집은 주방 쪽 수납장이 오픈형태라서 뭔가 예쁜 것들만 놓아두어야 하는데...

와인 담금주 키트로 병에 담아서 진열해두면 좋겠다는 생각이 들더군요.

그래서 친구에게 어디서 샀는지 물어봐서 한병 더 구매했습니다.

2병은 되야 뽀대가 날 거 같아서요.

 

구매처 링크  :  여기로 가면 살 수 있어요~


1병만 두면 너무 휑할거 같고;;

그렇다고 5~6병을 사서 쟁여두기에는 가격이 제법 되겠더군요~

게다가 아직 숙성된 맛이 어떨지 확인을 안 해봤기 때문에~

일단은 1병만 더 사서 배송 받았습니다.

물론 다른 맛으로 샀습니다.  (여러가지 맛이 있더라고요)


그리고 마트에 가서 가장 싸구려 화이트와인을 샀습니다.

리와인드 와인 내부에 설명서가 있는데,
맛에 따라 가장 어울리는 싸구려 와인 종류가 설명되어 있습니다.

친절하게도~ ㅋㅋ

그래서 설명에 따라 칠레산 샤도네이 품종의 가장 저렴이 화이트 와인을 골라왔습니다.

그런데,
리와인드 와인 키트 용량이 500ml 라서 조금 애매하게 남더라구요.

보통 와인은 1병에 750ml 이니까요~~

와인 담금주 키트 판매사이트를 보니 500ml와 1,000ml짜리 2가지 종류가 있던데,
결국 둘다 와인 1병을 사서는 제대로 채울 추가 없습니다.

뭔가 와인 제조사들과 커넥션이 있는 걸까요? ㅋㅋ
2병을 사게 만드는~~ ㅋㅋ

그냥 700ml 정도로 용량을 맞춰주었으면 정말 좋았을 텐데...

 

 


암튼,
사온 와인은 뚜껑을 열고 들이부어 줍니다.

이게 뭐라고 슬로모션으로도 찍어봤는데~

색깔도 그렇게 슬로우로 보면 이쁠 거 같았거든요~

근데 그냥 그렇네요;; ㅋㅋㅋ

 

 

 

 



와인 들이붓고,
뚜껑인 코르크 마개를 사정없이 꽉 눌러 덮어서,
그냥 그늘진 실온에 보관하면 됩니다.

설명서에는 금방 마셔도 된다고 하지만,
술은 절대 그렇지 않을 거라는 개인적인 생각입니다.

오래되고 숙성될수록 더 맛있어요~  보통은~

집에서 맥주를 담가 먹기 때문에 하는 말입니다.

확실히 숙성 기간에 따라 맛은 달라요~

아직 결과를 보지는 못했지만 와인이라고 해서 다르지 않을 거 같습니다.

 


부어두면 예상했던 대로 이쁩니다~~

주방 진열장에 두었은데 붉은색 유리병이 아주 눈에 띕니다.

특히 마개가 코르크 마개로 크기도 커서 더 예쁜 거 같습니다.
마개 바로 아래에는 붉은색 가죽끈으로 태그가 달려있고~

찾아보니 담금주 키트가 여러 가지 있던데 그중에서도 외양이 예쁜 거 같아요~

와인 담금주는 거의 없는 거 같기도 하고~
일반 소주나 럼 등의 강한 술로 담그는 세트는 많이 있더군요.

암튼, 맛있는 술을 떠나서 인테리어용으로 좋습니다.

1병만 두었으면 이상할 뻔했어요~ ㅋㅋ

마음 같아서는 모든 맛을 다 구매해서 쭉~ 진열해보고 싶으나...

일단, 나중에 맛을 보고 결정하는 걸로~

근데 저거 인테리어로 해놨는데 과연 마실 수 있을까??
ㅋㅋㅋ
그냥 계속 저 상태로 있을 듯;;;


리와인드 와인 담금주 키트!
선물용으로 추천합니다.

집들이나 신혼집 방문 시 특이하고 센스 있는 선물이 될 거 같아요.
친구 생일선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뭔가 쉽게 생각해내지 못한 특이한 선물이 될 겁니다.

 

달달한 와인이니 친구나 직장 동료 선물로도 좋고,

특히 인테리어로도 좋아서 신혼집 결혼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제격입니다.

 

선물로 받아보니 친구의 아이디어가 참 좋다고 생각했거든요~

 

구매처는 저 위쪽 링크 참고하십시오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